시작하게 된 기념품 제작은단순한 제작 요청이 아니었습니다. 견적만 맞추면 끝일 줄 알았습니다. 막상 시작해보니많은 생각이 필요했습니다. 판촉물제작의 시작은감정을 담는 기획이었고. 사이트 곳곳을 보며내가 진짜 전하고 싶은 게 뭔지진지하게 마주하게 됐습니다. 최종 선택은센스 있으면서도 우리다웠고. 고객에게 전하는 첫 인상은로고가 아닌 진심이었고. 한마디로 말해판촉물사이트는 단순한 플랫폼이 아니었습니다.
그 경험 이후기념품을 제작할 때도가격보다 메시지를 먼저 봅니다. 이제는 알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판촉물 하나가진심을 대신 전할 수 있다는 것.기념품쇼핑몰를 활용해 만든고객을 위한 감동 전달의 순간 브랜드 굿즈를 고려했던 그 순간엔그저 수량 맞춰서선택하려 했습니다. 페이지를 넘기다 보니그건 오해였습니다. 브랜드 사은품 설계는그저 홍보용이 아니라. 기념품팩토리를 살펴보며소비자의 반응이실제로 그려졌고. 문의부터 피드백까지작은 결정 속에서도 느껴진 건진심이 통하는 기획은 다르다는 것.
기념품팩토리와의 작업은감정을 고려한 실질적 선택이었으며. 판촉물제작의 본질은작은 감동을 담는 포장이며. 브랜드 캠페인을 준비할 때마다기념품제작을 고민할 때도수량보다 스토리을 가장 우선에 둡니다. 돌아보면그 작은 물건 하나의 결정은고객과 연결되는 접점이었고. 마케팅굿즈쇼핑몰를 기반으로 제작한브랜드 감성을 표현한 제작 사례 처음 기념품을 만들기로 했을 때는그저 수량 맞춰서디자인을 넘기려 판촉물사이트 했습니다.
막상 시작해보니그 이상이 필요했습니다. 굿즈 제작은마케팅 도구가 아니라. 판촉물사이트를 고르며브랜드의 정체성이분명해졌고. 계획부터 결과물까지직접 경험한 건공감이 전달되는 굿즈가 오래 남는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굿즈 상담을 받을 때도가격보다 메시지를 먼저 봅니다.이제 우리는 확신합니다.작은 물건 하나가우리를 기억하게 만든다는 것.